Labels

About Me

A-JAX(에이젝스) - ONE 4 U (원포유)

| Friday, June 1, 2012 |




[look], it's gonna be somethin' new.
[touch], no mater wut u think about.
[taste], you better run if you can go
cuz here we go, uh!
yeah! [shout it-!]
you know what i'm talkin' about!
[yeah! haha-]
now listen!

i believe
in my destiny,
i gi
jok ga tun shi ga nun
u yo ni a nya.
ot don ne i ri
on de do nol
hyang han i ma mun
jol de ong nu ru
ji mo te.

i never wanna
give you up babe,
no matter what they say,
i' ll fight 4 u.
ku chi bo i ji an nun de
ja bu cho rom
no ha na, dan ha na
man won he.

nol de shi nal
sa rang un ob so
ga jin jon bu rul
irn nun da he do,
never ever gonna
let you go babe-

dan han bon man
i ra do jo wa,
ni mo dun gol
ne ge mat gyo bwa.
non pa jo na gal su
ob sul kol,
i mi non na ye
jon bu in gol.

beng man bo nul
mal he do pyon
ha ji a na
no nun ne yo ja ni ka.
so let me be the one 4 u.

i believe in eternity,
o nul ga tun gi hwe nun
da shi o ji a na.
a mu ri sang cho jun de do,
nol ir nun got bo da nan
du ryo ul ge ob so.

i never wanna
let it go babe,
no matter what you say,
i' ll get your luv,
nol hyang he twi nun
i shim jang i o nul do
no ha na,
dan ha na man won he.

nol de shi nal
sa ra mun ob so
se sang mo dun gol
dung jin da he do,
(oh yeah-)
never ever let you go babe-

dan han bon man
i ra do jo wa,
ni mo dun gol
ne ge mat gyo bwa.
non pa jo na gal su
ob sul kol,
i mi non na ye
jon bu in gol.

beng man bo nul mal he do
byon ha ji a na
no nun ne yo ja ni ka.
(no nun ne yo ja ni ka-)
so let me be the one 4 u.

you are my everything,
na ye melody,
you are my destiny,
i mam no we mo la.
na nun no ha na ni ka,
jong mal no pun i ni ka,
no ob shin an dwe ni ka,
i'm one 4 u- yeah- yeah,

yeah ha! let's go,
come on!
listen up,
myot bo nul mal he ya
a ra du ro
it doesn't even matter
what they say,
i'll prove it.
se sang e nam jan ma na
ha ji man it's like a gamble.
na ga tun no mun jol de ob so,
bet'cha, no more trouble.

[look] listen, i' l never gonna
let it go,
[touch]
mal bo da so jung han gol
ne ge jo nal su it ge,
[shout it-]
girl, let me in, please, let me be,
(oh, let me be the one 4 u, babe)
yeah, let me be the one 4 u

dan han bon man
i ra do jo wa,
ni mo dun gol
ne ge mat gyo bwa.
non pa jo na gal su
ob sul kol,
i mi non na ye
jon bu in gol.

beng man bo nul mal he do
byon ha ji a na
no nun ne yo ja ni ka.
(no nun ne yo ja ni ka-)
so let me be the one 4 u.

(4 u baby, oh yeah-)

let me be the one,
one 4 u. lov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0 comments:

Post a Comment

Labels

Blog Arch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