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bels

About Me

After School (애프터스쿨) - Rip Off

| Wednesday, June 20, 2012 |



hurry up,
ah ah,
hurry up,
hurry up

nu gu na sa rang un
o ryop da go dul ha ji
gu ron mal du run ne gen
gu jo ma ril pun
you stop, all stop,
na nun queen bee
chon cho ni shi jak hal ko ya
let's get down
(ah)
no ye mo dun gon
(now)
ne ga ga jil ke
ji gum no do na wa ga tun
ma u mul won nan da myon
dream world
hurry up

rip off tu gop ge love pop
no wa ne ga ku mul ku nun
i sun ga nun show time
rip off jo gum shik tick tock
ja ri tan nun bit so ge so
du lo hands up
rip off, rip off,
rip off, ah ah ah, rip off

se sang e yong won nan gon
op da go ha ji
su ma nun sa ram du run
gu gol won ha gon he
tel le pa shi
nu ki go it ji
oh i shi gan can you feel it
(ah)
nal bo nun sun gan
(now)
no chi ji a na
ji gum cho rom ne song ki ri
na e ge ro on da myon
dream world
hurry up

rip off tu gop ge love pop
no wa ne ga ku mul ku nun
i sun ga nun show time
rip off jo gum shik tick tock
ja ri tan nun bit so ge so
du lo hands up

rip off tu gop ge love pop
no wa ne ga ku mul ku nun
i sun ga nun show time
rip off jo gum shik tick tock
ja ri tan nun bit so ge so
du lo hands up
rip off, rip off, rip off,
ah ah ah, rip off

ah
i jo myong so ge mine
na rul bi cho jwo
believe me please baby
so ne me ryok so ge pa jo
um ji gil su jo cha ob so non
rip off, ah ah ah, rip off

rip off tu gop ge love pop
no wa ne ga ku mul ku nun
i sun ga nun show time
rip off jo gum shik tick tock
ja ri tan nun bit so ge so
du lo hands up

rip off tu gop ge love pop
no wa ne ga ku mul ku nun
i sun ga nun show time
rip off jo gum shik tick tock
ja ri tan nun bit so ge
baby boy hands up
oh oh
ah ah
oh oh
ah ah
oh oh
ah ah

hurry up
hurry up we're out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0 comments:

Post a Comment

Labels

Blog Arch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