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bels

About Me

After School (애프터스쿨) - Timeless (Raina ft JungAh)

| Wednesday, June 20, 2012 |



oh~ oh~ oh~
oh~ oh~ oh~
time to do another
oh~ oh~ oh~
oh~ oh~ oh~
time to do another

ne gyo tul mem dol myo
hang sang a pa ha don no
And it's time to do another
gu ron nol al myon so do
mo run chok we myon ne
so gu rok he
to sup gwan cho rom
shi ga ni ga myon
i cho jin da go
ma let ton nan ni ka

byo ri sa ra ji go
i je so ya
na nun i je so ya
ni ga nu kin a pum
al got ga ta

i je so ya i je so ya
no ye ma um mo du
nu kil su i so
i jen
gu mam nu kil su i so
oh oh oh yeah

do ra son dwit mo sup
a swi um jo cha ob shi
and it's time to do another
cha ga un mok so ri ro
dan gyo nan dut ma re so
gu rok he
to i byo re so
on je na cho rom
gwen cha nul ko ra
mi dot don nan ni ka

byo ri sa ra ji go
i je so ya
na nun i je so ya
ni ga nu kin a pum
al got ga ta

i je so ya i je so ya
no ye ma um mo du
nu kil su i so
i jen
gu mam nu kil su i so
oh oh oh yeah

o dum i o go so ya
a ra so
gu ja gun
byol ha na te mu ne
se sang i bit nan gol
yea yea
cha ra ri mo la su myon
jok ge so
o cha pi do ra gal su
ob ja na
je bal i ron nal ja ba jwo

ni ga
sa ra ji go i je wa so
na nun i je wa so
hu hwe ra nun ma lo
no rul cha ja

i je so ya
na nun i je so ya
ni ga nu kin a pum
al got ga ta

i je so ya i je so ya
no ye ma um mo du
nu kil su i so
i jen
gu mam nu kil su i so

oh oh oh yea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0 comments:

Post a Comment

Labels

Blog Arch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