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bels

About Me

U-KISS (유키스) - 4U (For You)

| Wednesday, April 25, 2012 |



me il me il nan
ni seng gak ba ke a na
na do mi chi ge so
ba me ja mi an nwa
no wa ham ke myon
nan heng bok he so
baby lets go oh oh

you are the only one
nan yong won i
no man sa rang hal ko ya
nun a pe ob so do
nan o ro ji no man
ba ra bol ko ya
ga chi go ro bwa
ga chi da lyo bwa
ga chi twi o bwa
ne so nul ja ba
ga chi na ra bwa!
ho

for you
nan se sang ul da
jul su i so
for you
mo dun ji da
he ju go shi po
nan no ba ke mo la
nan ba bo cho rom sa ra
for you
for you

for you
nan u ju ka ji nal su i so
for you
ba da gi pun got ka ji
gal su i so
nan no ba ke mo la
ba bo cho rom sa ra
for you
for you

no bol te ma da
everytime baby
i'm like hooo
non a rum da un melody
nan nol bu ru nun
mot jin ga su
ga kum shik
nan jong ma lo
nol chon sa ro
chak gak he
chon gu ge so man du rul
su in nun u mak ga te

you are the only one
nan yong won i
no man sa rang hal ko ya
nun a pe ob so do
nan o ro ji no man
ba ra bol ko ya
ga chi go ro bwa
ga chi da lyo bwa
ga chi twi o bwa
ne so nul ja ba
ga chi na ra bwa!
ho

for you
nan se sang ul da
jul su i so
for you
mo dun ji da
he ju go shi po
nan no ba ke mo la
nan ba bo cho rom sa ra
for you
for you

for you
nan u ju ka ji nal su i so
for you
ba da gi pun got ka ji
gal su i so
nan no ba ke mo la
ba bo cho rom sa ra
for you
for you

yeah
ni ga won han de ro hal ke
lets fly high
no nun na e nal ke
jal dwel sa rang
ba ro no wa na
jol de ba ram
pil seng gak ha ji ma
ga chi i sul te
nan nu ki nun gon
heng bok
thanks to you
im jumping like a kangaroo
get ready set lets go 5 4 3 2 1

for you
nan se sang ul da
jul su i so
for you
mo dun ji da
he ju go shi po
nan no ba ke mo la
nan ba bo cho rom sa ra
for you
for you

for you
nan u ju ka ji nal su i so
for you
ba da gi pun got ka ji
gal su i so
nan no ba ke mo la
ba bo cho rom sa ra
for you
for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0 comments:

Post a Comment

Labels

Blog Arch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