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bels

About Me

Sunny Hill (써니힐) 기도 [Romanized]

| Wednesday, August 24, 2011 |

ROMANIZATION

Save me from broken time
Lalala Lalala Lalala Lalala

Geu eotteon nugungaga gidohara kkumkkweora
Irweojinda haetteonga eotteon modeun geotteuldo
Da naege malhae neon nareul bogo malhae
Ijen jebal meomchurago

Hansumeun janhokhage geochilgeman deulline
Heona deulliji anha eoteon guweoneui sori
Nan gidohane tto naneun sorichine
Nuga nareul kkeonae jugil

Stand by me and necessary
Jeomjeom gipeomanga neoreul arheun surok
Lalala Lalala Lalala Lalala
Cry for me and I'm so sorry
Jeomjeom paeyeomanga neoreul irheun surok
Jebal dashi ana dallago

Meomchweo itteon nareul kkaeweojweo
Meomchweo itteon shigan dollyeonwa
Eoje cheoreom (eoje cheoreom)
Geureohke naegeman useo boyeojweo
Gamchweo itteon seulpeum joyeowa
Gamchweo itteon apeum ollawa
Heeojijan geu mareun ani ani ani aniya

Geu eotteon nugunga saneun ge da geureohda
Mudyeojinda haetteonga eotteon modeun geotteuldo
Da naege malhae neon nareul bogo malhae
Jebal jeongshin charyeo jom dallago

Nunmureun bitmul dweeo nae momeul da jeokshigo
Onmomi eoreobuteo ttange nureotteurigo
Momseorichine tto naneun ulbujitne
Ttalalala lalalala

Stand by me and necessary
Jeomjeom gipeomanga neoreul arheun surok
Lalala Lalala Lalala Lalala
Cry for me and I'm so sorry
Jeomjeom paeyeomanga neoreul irheun surok
Jebal dashi ana dallago

Meomchweo itteon nareul kkaeweojweo
Meomchweo itteon shigan dollyeonwa
Eoje cheoreom (eoje cheoreom)
Geureohke naegeman useo boyeojweo
Gamchweo itteon seulpeum joyeowa
Gamchweo itteon apeum ollawa
Heeojijan geu mareun ani ani ani aniya

OOH~ OOH~
Ganjeolhi nan gidohane
Listen to the song
Daedabeun tto nareul ulline~ HEY

Naraganeun nareul jabajweo
Naraganeun uril dollyeonwa
Tteondanimyeo (tteondanimyeo)
Jabhiji anha neoreul butjabji mothae
Haruman deo saraboryeogo
Kkaemureotteon naeui ibsureul
Sarajyeoga ijeneun ani ani ani aniya

Save me from broken time
Lalala Lalala Lalala Lalala

* please give credit if you wanna share this lyric 고마워요.. ~BooYi *


0 comments:

Post a Comment

Labels

Blog Arch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