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bels

About Me

I Need A Fairy OST - Love Song (Heo Young Seang)

| Tuesday, March 13, 2012 |




ne ge ha go shi pun gu mal..
ne ge ju go shi pun gu mal..
sa rang he
nol sa rang he..
nol sa rang he
on je na gu rok he..

ne ge o u li nun gu mal..
me il bu ru go pun gu mal..
kot bo da
a rum da un
na ye chon sa
no pu ni ya~
oh

ne ga su mi
ja ku man
to li nun gol,,
ne du pyam i
ja ku pal ge ji nun gol..
nan no man bo myon...
no man ba ra bo myon..
no man ba ra bo myon..
on mo me yo ri na go

ne nun bi chi ja ku
hun du li nun gol..
ne ip su ri ja ku man
ma ru nun gol..
nan no man bo myon..
no wa i sul te myon..
no wa i sul te myon
ba bo ga dwe o bo ri ji..

ne ga dut go shi pun gu mal..
hang sang kum kwo
wat don gu mal..
sa rang he
nol sa rang he..
nol sa rang he
on je na gu rok he..

na ye a chi mul
ke u nun..
sa tang bo da
dal ko man mal..
nun bo da
do nun bu shin
na ye gi sa
no pu ni ya~
oh

ne ga su mi
ja ku man
to li nun gol,,
ne du pyam i
ja ku pal ge ji nun gol..
nan no man bo myon...
no man ba ra bo myon..
no man ba ra bo myon..
on mo me yo ri na go

ne nun bi chi ja ku
hun du li nun gol..
ne ip su ri ja ku man
ma ru nun gol..
nan no man bo myon..
no wa i sul te myon..
no wa i sul te myon
ba bo ga dwe o bo ri ji..

nun tu myon ni ol gu ri
bo i go no ye hyang
gi ga duk han~
he sa ri u ri
sa rang bi chu nun
ku mul ku go ne~
ooh~

ni seng ga ge a chi mul
ma ji ha go..
ni seng ga ge ha ru rul
shi jak ha go
nol seng gak ha myon
no man seng gak ha myon
no man seng gak ha myon
se sang i ne got ga ta~

no ha na myon
a pum do bi kyo ga go..
no ha na myon sul pum do
da ra na go..
no man i su myon
no man i so ju myon
no man i so ju myon
se sang i
a rum da wo jo~

se rup du dut baby
ho.. baby
ho.. baby
se sang i ne got ga ta

no ha na myon
a pum do bi kyo ga go..
no ha na myon sul pum do
da ra na go..
no man i su myon
no man i so ju myon
no man i so ju myon
se sang i
a rum da wo j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0 comments:

Post a Comment

Labels

Blog Archive